TV,판매제도 변화에 주목 입체적 전략 바람직
KAA저널 | 한국광고주협회 | 12 pages| 2009.09.02| 파일형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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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요약
2009년 TV광고시장은 양적, 질적으로 급격한 변화가 진행이 되고 있는 가운데 지금까지 잠복되어 왔던 모든 이슈들이 동시에 봇물터지 듯 진행되고 있는 양상을 보이고 있다. 즉, 금융위기의 여파로 광고시장이 유례없는 침체기를 겪고 있는 가운데 방송광고 시장을 둘러싸고 해달 당사자들에게 본질적인 변화가 예고되고 있는 미디어관련법들의 개정 논의가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는 것이다. 최근 TV매체시장을 둘러싼 변화의 내용들을 확인한 후 광고시장에 주는 시사점이 무엇인지 간략하게나마 알아보고 궁긍적으로 매체전략 수립과 집행을 위해서 어떠허나 점을 고려해야 하는지 살펴볼 필요가 있다.
목차
업프론트, CM순서지정, 미디어믹스 등 입체적 전략 필요
TV광고 방송광고 광고판매제도 미디어관련법 TV매체시장 업프론트 CM순서지정 미디어믹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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